저희 아이는 어린시절부터 교회에서 하나님 말씀 가운데 윤리,도덕의 중요성을 배우며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때 교회에서 하는 무료 급식의 배식 봉사와 직접 몇 년간 용돈 모은 돼지 저금통을
어려운 분들을 위해 헌신한 마음이 의롭고 착한 아이입니다.
또한 굿네이버스에 한 학생을 꾸준히 후원하는 훈련을 통해
본인이 가지고 누리는 축복을 나누는 작은 훈련을 통해 섬김의 리더쉽을 키워왔습니다.
저희 부부는 어릴 때부터 아이가 잘할 수 있고 좋아하며 행복한 일을 통해
고통과 아픔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향기 나는 삶을 살아가길 기도했습니다.
저희 아이는 삼남매의 맏이로써 사업과 직장일로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두 동생을 케어 하며 학업에도 성실히 임했으며 지금까지 늘 우리 부부에게 든든하고 고마운 딸이었습니다.
중학교에서 도서부 활동을 통해
여러 분야의 다양한 책을 읽으며 사고의 폭이 깊고 넓어진 듯 합니다.
공부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관심 있어하는 방과 후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며 자격증도 취득하였습니다.
OO고등학교를 입학하면서 담임선생님 추천으로 장학금을 받았고
학급 부 회장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면서 성실히 학업에 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 부부는 늘 강조하는 것이 “재주가 덕을 앞서지 마라” 아무리 본인이 가진 능력이 뛰어나다해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겸손의 마음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뛰어난 재주가 주위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힘들게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혼자가면 빨리가지만 함께가면 멀리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전문성에 바탕을 둔 인성,윤리 도덕성과 깊고 넓은 영성을 갖춘 자가 되어
많은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존경받는 리더자가 되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 세계적 명문학교인 위스콘신대학에서 훌륭한 교수님과 학우들 사이에서
전문적 지식을 갈고 닦아 OO이가 관심 있고 좋아하는 물리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가가 되길 바라고
소망 하며 저희 부부는 최선을 다해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저희 아이는 유학을 간절히 바라고 소망 하고 있습니다.
합격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위스콘신 한국사무소를 전적으로 신뢰하며 최선을 다해 조력 하겠습니다.
모교인 OO고와 위스콘신 한국사무소,친절하게 상담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려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위의 후기는 학부모님들께서 직접 정성껏 작성해주신 추천서에서 일부 발췌한 내용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학생이름 및 인적사항은 익명처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