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Home   Login    Register

Careletter from Korea

Careletter from Kore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8-07 17:15 조회2,787회 댓글0건

본문

 

a92459ab6da3b.jpg

The Special Careletter
Jan 18. 2021
  

안녕하세요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학생들이 각자의 캠퍼스에서 수강신청과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때가 왔습니다~

이전처럼 학생들이 미국으로 가 수업을 듣는다면, 현지에서 계좌를 만든 뒤 부모님께 송금을 받아 온라인으로 학비를 결제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많은 학생들이 한국에서 온라인 수강신청을 결정하였기에, 미국 현지에서 계좌를 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때문에 부모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캠퍼스에 한국에서도 학비를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을 요청하여 관련 정보를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각 캠퍼스 별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비는 통상적으로 수강신청이 이루어진 후에 1~2일 후, 각 캠퍼스의 학생센터에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워키의 학생센터는 PAWS, 오시코시는 Titan web, 콩코디아는 Portal입니다.

각 학생센터의 접속방법과 개인 계정은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안내가 나갔습니다.

 

화면에서는 지불할 액수의 총액만 확인 가능하므로, 'View Billing Statement'(Paws), 'Statement of Account'(Titan web), 'My statement'(Portal)에서 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내역서는 지불할 금액에 대한 내역만 나온다는 점입니다. 이미 지불이 끝난 금액에 대해서는 내역서에서 확인하시기 어렵습니다.

회사 학자금 신청 등으로 학비에 대한 서류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납부 전에 내역서를 미리 확인하시고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

 

학비 납부 기한은 개강일(미국 시간)까지이며, 이후에는 late fee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 송금에 보통 1~2일 정도 소요되므로, 거래하시는 은행에 해외송금 날짜를 확인해주시고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별 학비 납부 정보 안내]

 

1. UW-Milwaukee(밀워키)

 

한국 계좌에서 미국 은행으로 해외 송금(Wire transfer)할 수 있습니다. 송금에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강일은 1/25(미국시간)입니다. 

 

▷Bank: US BANK

▷Bank address: 777 East Wisconsin Avenue Milwaukee, WI 53202

▷Bank SWIFT Code: USBKUS44MIL

▷Bank Account #: 112801427

▷Name On Account: University of Wisconsin - Milwaukee

▷(필요시) Routing Number: 075000022​

 

 

※확인을 위해 비고란에 학번(991-로 시작하는 거)과 학생 영문 풀네임(PAWS에 표기된 대로)을 반드시 같이 기재해주세요.

해외 송금 하신 후 정상적으로 수납이 완료될 때까지 영수증을 꼭 보관해주시고, 학비 납부 확인은 bursar@uwm.edu로 문의주세요.

 

2. UW-Oshkosh(오시코시)

 

한국 계좌에서 미국 은행으로 해외 송금(Wire transfer)할 수 있습니다. 송금에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강일은 2/1(미국시간)입니다.

 

▷Bank: US BANK

▷Bank address: 777 E.Wisconsin Avenue, Milwaukee, WI 53202 USA

▷BIC/SWIFT CODE: USBKUS44IMT

▷Bank Account #: 182381144183

▷Name on account: UNIVERISTY OF WISCONSIN OSHKOSH

▷School address: 800 ALGOMA BLVD, OSHKOSH, WI 54901, USA

 

※확인을 위해 비고란에 학번(08 혹은 09로 시작하는 7자리 숫자)와 학생 영문 풀네임(Titan Web에 표기된 대로)을 반드시 같이 기재해주세요.

※비고란에 'Pay academic expenses at the University of Wisconsin Oshkosh'라고 기재해주세요.

해외 송금 하신 후 정상적으로 수납이 완료될 때까지 영수증을 꼭 보관해주시고, 학비 납부 확인은 cashier@uwosh.edu 로 문의주세요.

 

 

3. Concordia University Wisconsin(콩코디아)

 

한국 계좌에서 미국 은행으로 해외 송금(Wire transfer)할 수 있습니다. 송금에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강일은 1/25(미국시간)입니다.

 

▷Bank: BMO Harris Bank

▷Bank Address: 1555 West Mequon Road, Mequon, WI 53092, USA

▷Bank Routing Number: 071000288

▷Swift Code: HATRUS44

▷Bank Account #: 0006028748

▷Name on Account: Concordia University Wisconsin

▷School Address: 12800 North Lake Shore Drive, Mequon, WI 53097, USA

 

※확인을 위해 비고란에 Student ID(F00으로 시작하는 거)과 학생 영문 풀네임(Portal에 표기된 대로)을 반드시 같이 기재해주세요.

해외 송금 하신 후 정상적으로 수납이 완료될 때까지 영수증을 꼭 보관해주시고, 입금 확인을 위해 영수증 사본을 international.admissions@cuw.edu로 보내주세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bb367f4ede230.jpg